MEMBER SERVICE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에이튠(ip:)

작성일 2022-06-22 11:26:02

조회 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이튠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요청하신 쿠폰 발행해드렸으며 죄송한 마음을 담아 적립금도 넣어드렸습니다. 


쿠폰 발행이 지연된 변명을 드리자면, 

저희 시스템문제로 알림이 모두 오지 않아서 제가 확인을 못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SHOP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