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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에이튠(ip:)

작성일 2018-12-11

조회 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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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이튠입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저희 패키지가 제품완성전에 만들어진 관계로

실 제품과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ㅠㅠ

저희 상세페이지는 수정중이며, 패키지는 수정할 수 있도록 조치중에 있습니다.

프론프보호필름이 없는게 맞으며,

터치인식은 저희와 다른 부착서비스 지점등에서도 모두 테스트결과 이상없었던 제품입니다.

지금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은...

저희 멤버서비스 안내드리는것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저희 제품 구매하시고, 재구매시 할인받으실 수 있는 멤버서비스 제도가 있으십니다.

아래 멤버서비스제도 안내글을 첨부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작지만 도움드리고자 작은 적립금도 함께 지급해드리겠습니다.

큰도움이 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멤버서비스제도 안내드리겠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하시면, 안에 부속품들과 함께 동봉된 회색 정사각형종이가 있습니다.

앞면에 atune / 뒷면에는 시리얼넘버가 적혀있습니다.

해당 인증서는 정품인증의 용도와, 향후 재구매시 할인 받으실 수 있는 멤버서비스에 필요합니다.

재구매시 할인 받으실 수 있는 멤버서비스제도는,

저희 홈페이지 회원가입해주시고 홈페이지 가장 상단 atune 왼쪽 위편에 보시면

한글로 멤버서비스라고 적혀있는게 보이실 겁니다.

클릭해주시면 멤버서비스 신청 게시판으로 이동되며,

글 작성해주시면 작성된 글을 바탕으로 고객님 아이디로 재구매할인쿠폰이 발행됩니다.

발행된 쿠폰은 저희 자사몰에서 주문하실때 쿠폰 적용하셔서 구입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때 글 작성시 저희가 인증서 시리얼 넘버를 요구하는데 이때 해당 인증서의 시리얼넘버를 적어주시면됩니다.

글 작성에 대한 부분은 멤버서비스게시판에 글 작성시 해당양식에 맞춰서, 안내가 되어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본 제도는 저희 자사몰에서만 운영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더 있으면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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