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에이튠(ip:)

작성일 2020-05-20

조회 1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에이튠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저희가 취소 신청을 수기로 승인해드려야하는데 저희쪽에서 착오가 있어서 처리가 지연됐던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처리는 바로 해드렸습니다. 결제하신 수단인 신용카드 취소 신청까지 완료하여 드렸습니다.
카드사에 따라서 취소승인 요청이 완료되기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나, 취소 신청은 정상적으로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처리가 지연된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SHOP INFORMATION